본문 바로가기

SMILE/미래

CLASS 101 나를 더 나답게 해주는 공간

안녕하십니까. BMILE :)입니다.

 

오늘 소개할 내용은 CLASS 101입니다.

 

요즈음 저는 참 세상이 심심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럴 수밖에 없는 이유가 사실 놀게 별로 없다고 생각했었습니다.

나열을 해봐도 노래방, 게임, 운동, 여행.. 맛집 탐방 정도...?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실지 잘 모르지만 역시 몰입할 수 있는,

나를 몰입하게 만드는 취미가 없다는 게 크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유튜브에서 사실 저는 처음 접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들이 

이곳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요!!

항상 유튜브를 보다 보면 저 사람들은 어떻게 저런 일들을 할까?

이런 생각들이 들었던 저는 바로 CLASS 101을 검색해봤습니다.

 

"타닥타닥" CLASS 101

 

바로 들어갔죠.

CLASS 101에 들어가자마자 저는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와 정말 재밌겠다', '흥분된다', '하고 싶은 게 이렇게 많나'

 

다른 분들도 저랑 같은 생각이 들 거라는 생각에 확신의 여지가 없는데

그 이유는 정말 많은 콘텐츠 들이 있고 그 컨텐츠 들의 실제 현업에 계신 분들의

생생하고 열정적인 강의를 들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제가 좀 심심했을 수도)

 

위에 첨부된 이미지처럼 지금 인기 있는 클래스로 추천해주기도 하고

신규 클래스로 새롭게 배울 수 있는 것들이 물밀려 오듯 생겨 나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배울 수 있는 게 많아지고 배우고 싶은 것도 많아지죠

 

실제로 아래의 분야들이 존재합니다. ↓

 

라이프 스타일 / 미술 / 음악 / 요리 / 댄스 / 디자인 / 운동 

MONEY / 자기 계발 / 부업 / 창업 / 재테크 / 글쓰기 / 소품 등

 

정말 많지 않나요? 실제로 세분화하면 더 많아서 다 배울 수는 없을 거예요 :)

 

저도 한 가지 강의를 들어봤는데 집에 있으면서 심심하지 않고 즐겁습니다.

퇴근 후의 공백이 채워지는 행복한 느낌...?

가장 나다운 취미를 찾게 되는 느낌....?

지금 새로 생긴 취미가 익숙해지면 또 다른 취미도 해봐야겠습니다.

 

하지만!

역시 단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강의들의 "가격"이 상당하다는 점인데요

 

역시 다른 사람의 경험을 사는 일은 쉬운일이 아닌것 같습니다 :)

단기간에 다른사람의 노하우를 얻는 일인 만큼

비싸다는 생각보다는 시간을 산다는 느낌으로 접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여러분도 잘 고민해 보시고 내가 이 많은 것 중에서 제일 먼저

해보고 싶은 것을 하나 정하셔서 접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유튜버가 있으시다면 한번 찾아보시는 것도 재밌으실 거예요.

물론 다른 사람들의 후기를 읽어보고 신중하게 접하세요...!!

(가격이 상당하니까요 ^^)

 

만약 재밌게 CLASS 101에서 취미를 찾으셨다면 댓글에 어떤 강의 듣는지

알려주세요. 저도 들어보게요 ㅋㅋ

 

오늘도 마지막까지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행복한 미소 Bmile이었습니다.